프리미어 리그 클럽은 수요일에 리버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그룹의 구조와 기금에 대한 혁명적 인 변화를 위해 제시 한 계획을 무시하고 게임에 대한 자체 감사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“Task Big Picture”권장 사항은 풋볼 리그 (EFL)의 72 개 클럽에 대한 자산 확장을 보였을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위대한 클럽에 대한 특별한 민주적 권리와 20 개 그룹에서 1 등석 그룹의 감소를 추가로 포함 시켰을 것입니다. 18까지.
프리미어 리그 클럽 계획
이 합의는 EFL 임원 Rick Parry가 주도했으며 COVID-19 전염병으로 인해 심각한 금전적 문제에 직면 한 클럽을 위해 2 억 5 천만 파운드 (3 억 2500 만 달러)의 구조를 통합했을 것입니다. 20 개의 프리미어 리그 클럽 중 전체 동맹이 시작된보다 광범위한 기반 감사와 하위 디비전 클럽에 대한 더 제한된 구조로 계획이 취소되었습니다.
그룹은 발표에서 “오늘날 20 개의 프리미어 리그 클럽은 각각 프로젝트 빅 픽쳐가 프리미어 리그 또는 FA에 의해 수용되거나 요구되지 않을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”고 밝혔다.
“또한 프리미어 리그 주주들은 영국 축구의 미래 구조와 자금 조달을위한 핵심 계획에 대해 20 개 클럽 집합체로서 협력하여 생생하고 진지하며 유지 가능한 축구 피라미드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 파트너와 이야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.” 이주기에는 FA, 영국 정부 및 EFL이 포함되어 발표가 포함됩니다. 프리미어 리그도 마찬가지로 리그 1과 리그 2 (3, 4 레벨) 클럽에인양 번들을 가져 오는 데 동의했다고 밝혔다.